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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2차 추가 등록기간 & 분할납부 방법 안내

총무처 | 2019.08.23 | 조회 2065

 

 

 

2019학년도 2학기 재학생 2차 추가 등록기간 안내

 

 

 

 

 

*추가 등록기간에도 기존에 발송된 고지서 가상계좌로 납부 하시면 됩니다*

1. 등록 기간 : 2019.08.28.(수) ~ 2019.08.29.(목) 2일간 09:00~16:00 (은행업무시간과 동일)


2 .등록장소 : 전국 금융기관(가상계좌), 국민은행 전국지점, 대학교 총무처[760-1507]


3. 인터넷등록 :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가입자 -> 국민은행 홈페이지 접속 -> 개인뱅킹 ->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공과금납부 -> 등록금납부 -> 학교명, 학번, 성명을 기재하고 납입.


4. 가상계좌 등록 :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번호는 학생 고유의 계좌번호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전국 금융기관 어디에서도 입금이 가능함)


5. 등록금 고지서 및 등록금 납입증명서 학교 홈페이지 재학생 인트라넷에서 출력 가능.

    *등록조회 및 고지서 출력 기간 : 2019.08.16.(금) ~ 2019.08.30.(금)

   

*분할납부 신청방법: 2회(~9/30일 이내)에 거쳐 등록금 납부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반드시 '등록 기간'에 총무처 '직접 방문' 분할납부신청 후 1회차 현금 납부 요망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1회차 최소납부금액: 1백만원 이상), 학생 또는 부모님 신분증 필요.


*등록금 문의(총무처): 061-760-1507, 장학금 문의(학생복지처): 061-760-14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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